편리한 기술지원 한국어 지원 해외호스팅, 일본호스팅
[기타큐슈 데이타센터]
고객이 위치한 지역에 인프라 구성을 잘 해놓은 IDC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해외호스팅 사용법이라는 “일본호스팅이 필요하거나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라는 글을 통해 가이드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blog.globalhost.co.kr/34"
[바로가기] "http://www.globalhost.co.kr/japan_hosting"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따라서 고객이 일본에 있다면 일본호스팅 혹은 일본서버호스팅을 소프트뱅크, NTT Docomo, KDDI 등 일본 내에서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Internet Data Center 사업자들에게 서비스를 받으면 됩니다.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하지만 고민의 시작은 고객이 일본에 있거나, 일본으로 사업을 확장하려고 하는 한국에서 일본에 진출하려는 사업자 입장입니다.
접속의 원활함의 문제 외에 컨설팅, 호스팅 기술지원, 언어 등의 편의성과 가격에 대한 문제입니다.
[IDC프론티어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A. 특정 서비스를 위한 호스팅서비스 단위를 어떻게 산정해야 하는지?
B. 특정 서비스를 위해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지?
C. 향후 서비스가 확대되었을 경우 호스팅서비스를 어떻게 확대 해야하는지?
D. 24시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E.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지?
F. 가격은 직접 일본 IDC와 계약하는것이 저렴한지? 글로벌호스트를 통하는 것이 저렴한지?
등 어려가지 궁금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시 상담]
02-6091-1180(내선:1) / 영업직통 : 070-4707-3478/ Skype : support.globalhost
글로벌호스트와 상담하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호스트 : www.globalhost.co.kr
전화문의 : 02-6091-1180 (내선: 1)
'일본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호스팅, 일본서버호스팅이 필요하거나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0) | 2017.08.14 |
---|---|
일본 스트리밍에서 국제망 가속적용 효과 (0) | 2017.02.09 |
일본호스팅, 서버호스팅, CDN을 위한 일본 가속 서비스 (0) | 2016.04.07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