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서비스2017.08.16 14:06

편리한 기술지원 한국어 지원 해외호스팅, 일본호스팅



[기타큐슈 데이타센터]


고객이 위치한 지역에 인프라 구성을 잘 해놓은 IDC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해외호스팅 사용법이라는 “일본호스팅이 필요하거나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라는 글을 통해 가이드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blog.globalhost.co.kr/34"


[바로가기] "http://www.globalhost.co.kr/japan_hosting"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따라서 고객이 일본에 있다면 일본호스팅 혹은 일본서버호스팅을 소프트뱅크, NTT Docomo, KDDI 등 일본 내에서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Internet Data Center 사업자들에게 서비스를 받으면 됩니다.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하지만 고민의 시작은 고객이 일본에 있거나, 일본으로 사업을 확장하려고 하는 한국에서 일본에 진출하려는 사업자 입장입니다.


접속의 원활함의 문제 외에 컨설팅, 호스팅 기술지원, 언어 등의 편의성과 가격에 대한 문제입니다.



[IDC프론티어 시라카와 데이타센터]




A. 특정 서비스를 위한 호스팅서비스 단위를 어떻게 산정해야 하는지?

B. 특정 서비스를 위해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지?

C. 향후 서비스가 확대되었을 경우 호스팅서비스를 어떻게 확대 해야하는지?

D. 24시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E.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지?

F. 가격은 직접 일본 IDC와 계약하는것이 저렴한지? 글로벌호스트를 통하는 것이 저렴한지?


등 어려가지 궁금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시 상담]

02-6091-1180(내선:1) / 영업직통 : 070-4707-3478/ Skype : support.globalhost



첫째.기술지원과 언어에 대한 편의성

일본 IDC사업자도 24시간 365일 기술지원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지원하는 곳은 꽤 있습니다.
단 지원방식이 메일 혹은 채팅일 수 있습니다. 글로써 설명하기 어렵거나 긴급한 문제를 지원받거나 해결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담당자에게 지원받는 높은 수준의 관리서비스를 받더라도 일본어를 잘 사용해야 하는 관리자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글로벌호스트는 24시간 365일 한국인 엔지니어가 직접 지원하는 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스팅서비스 기본지원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솔루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둘째. 가격

글로벌호스트는 안정성, 편의성과 함께 가격에도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결론은 그간의 경험으로 일본호스팅의 경우 SSD를 장착하는 것이 필요하고, 기본트래픽은 10Mbps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이 사용자와 End-User를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기반 하에 가장 낮은 요금을 설정하여 서비스합니다.

결재방식도 일반결제방식 외 페이팔과 비트코인으로도 가능합니다. 


1.일본 클라우드 

즉시 개통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2.일본 단독서버호스팅

고사양 중심의 단독서버로 3~4시간 내에 개통되는 서비스입니다.





글로벌호스트와 상담하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호스트 : www.globalhost.co.kr

전화문의 : 02-6091-1180 (내선: 1)





Posted by IT인프라 글로벌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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